타짱에서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이용한도에 대한 공지입니다.

1.충전(구매)한도 제한

타짱게임 코인의 결제는 결제수단마다 해당하는 달에 결제할 수 있는 결제 금액이 정해져 있습니다.

한명의 성인 회원은 여러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1개월 동안 최대 충전할 수 있는 충전 한도가 부여되며,

현재 충전한도는 주민번호 당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최대한도는 별도로 상향조정이 어려우며 50만원을 초과하여 결제를 희망하실 경우, 구매한도가 초기화되는 익월 1일 구매 부탁드립니다.

결제 도용 피해의 최소화, 무분별한 결제를 막고자 마이페이지 및 자가설정 페이지에서 결제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2. 1일 손실한도 제한

·‘게임 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개정으로 변경된 웹보드 게임법에 의거하여 하루 동안 잃을 수 있는 게임머니가 제한됩니다.

·게임머니의 1일 손실한도는 최대 20(골드 or )이며, 순수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머니(승머니)와 잃은 머니(패머니)의 합산머니로 체크 됩니다.

·게임머니의 1일 손실한도는 게임별 별도 계산되나, 20(골드 or )를 초과할 경우 전체 게임이 제한 됩니다.

·손실 머니는 매일 00시 자정을 기준으로 산정 됩니다.

  

3. 1회 베팅한도 제한

·‘게임 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개정으로 변경된 웹보드 게임법에 의거하여 1()에 베팅 할 수 있는 게임머니가 제한됩니다.

·1() 10(골드 or )를 초과하여 베팅할 수 없습니다.

 

4. 보유게임머니 한도 제한

·고스톱/포커 게임에서는 각각 보유할 수 있는 게임머니의 최대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고스톱/포커 게임에서는 보유할 수 있는 최대 게임머니는 3,000(골드 or )입니다.

·이용자가 보유할 수 있는 보유한도를 초과한 게임머니 획득은 불가 합니다.

 

과도한 게임머니 손실방지와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정부 시책을 준수하기 위함 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